은하수펜션

community

은하수펜션 커뮤니티

즐거운 여행을 위한, 은하수 커뮤니티 Was it a precious and happy trip?
If you enjoyed it, we are satisfied with it.

공지사항이용문의이용후기포토앨범
이용후기

강남 버스정류장 지하철에서 가까운 메가커피 압구정점 방문후기 사이렌오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달리는궁수35 작성일26-06-25 18:06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갑자기 서울 이곳 저곳에 그랜드 오픈을 하는 바람에 화제가 되고있는 밀크티 전문 브랜드 차지티 ! 평일 오후에 사이렌오더로 주문해보다​​역삼역 8번출구와 가깝게 매장이 위치해있다. 오픈은 아침 9시에 한다고 함​​Chagee 어플을 설치하면 쿠폰할인을 받아서 한두번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듯 하다. 그리고 예상 대기시간도 표시되기때문에 동선 계산해서 미리 시켜두면 편함​나는 1시 50분경 주문했고, 실제 음료 수령은 3시쯤 함. 70분 걸릴거라고 예상시간이 표기됐었는데 얼추 비슷했다​​약속된 픽업시간에 음료 가지러 가니 픽업대 앞에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있었다.​​​텀블러류도 팔고 있는데 본체는 예쁜거 같은데 여닫는부분이 잘 안쓰게 될듯하여 구경만 ㅋ​​​매장은 채광이 좋은 편이다. 보냉백은 100원이라 기념품처럼 사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함​​매장내 판매중인 케이크류 중에서는 요 두가지가 맛있어보였다 ㅋ 블로그 검색해보니 후기가 좋던 케이크들​​​전광판에 나의 오더번호가 뜨면 가져가면 됨. ​​그리하여 영접한 차지티의 맛은.. 내입맛엔 별로일시다. 매장안에 풍기는 차향은 너무 좋았는데 맛은 그에비해 너무 밍밍하고, 그렇다고 달달한것도 아니고, 얼음이 녹은 음료 맛이랄까ㅠㅠㅠ 다홍파오만 맛이 없고 연한건가요,,? 차지티 음료중에 카페인이 낮은편이라고 봐서 시켜본거긴 한데 카페인 함량이 낮은만큼 맛이 밍밍한건가 싶기도하고••​이런 맛이라면 절대 재방문은 없을듯. 그냥 장원영 마케팅효과같다. 걍 데자와 드세요,, 훨 진하고 맛있음 ​동아오츠카naver.me​​한번쯤은 먹어볼만 하지만 그마저도 추천은 못하겟,, 굳이 기다려서 먹거나 할 맛은 아니었던 슬픈 차지티 후기 끝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