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월 전국 신상카페 리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두운펭귄60 작성일26-06-24 21:43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티엔미미 홍대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4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4층⏱️ 매일 11:00 - 21:00한달 전쯤 운좋게 한 자리가 비어팀에서 예약해주신 덕분에 오게 된 티엔미미!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44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4층티엔미미 홍대점 위치는홍대입구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있고주차는1시간 30분 무료로 가능하다. (기계식 주차)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건물 안에 있는데입구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 ;왼쪽 갔다가 오른쪽 갔다가 엄청 헤맸는데무신사 매장으로 들어와서 뒷문 열고 나오면보이는 엘리베이터 중 하나를 타고4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진짜 겨우 찾음처음에 가게 이름 듣고 성형외과 이름 같아서 어색했는데..티엔미미 ='첨밀밀'의 현지 발음이라고 한다.정지선 셰프가 남편이랑 가게 이름 지을 때가위바위보에서 져서 남편 의견 따랐다고 함 ㅋㅋㅋ빛번짐이 매우 심한..아무튼 티엔미미 홍대점 내부 사진 ㅎㅎ들어오면 층고 높고 넓은 홀이 나오고직원의 안내를 따라 좀더 쭉 들어오면룸이 몇 개 나온다.4인석 룸도 있고6인석 룸도 있음문 열면 시끄러운데 문 닫으면 확 조용해짐기본 셋팅!‘여명 세트'로 미리 예약했는데메인 식사 종류가 4가지라 이 중에서 또 골라야 함티엔미미 홍대점 메뉴판세트 메뉴 종류는 총 5가지로딤섬 / 티엔 / 미미 / 여명 / 만옥 세트가 있고,(만옥으로 갈수록 비쌈. 여명은 인당 10만원)토마토당면, 기스면, 해물볶음면, 덮밥, 볶음밥 등기본 식사 메뉴와 함께 딤섬, 냉채, 일품 메뉴 등 선택의 폭이 매우매우 넓었다!티엔미미 홍대점 여명 세트 구성딤섬 5종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운영하는중식당답게 코스 요리 중 딤섬부터 가장 먼저 나온다.총 5가지 딤섬이 나오는데제일 좌측 상단 딤섬부터 시계 방향으로트러플쇼마이 - 바질쇼마이 - 날치알새우딤섬- 부추새우딤섬 - 블랙딤섬이다.먹을 땐 간이 약한 날치알부터 부추새우, 블랙, 바질, 트러플 순으로 먹으라고 함그리고 부추새우딤섬만 간장에 찍어먹으라고 하길래그렇게 먹었다 ㅎㅎ 맛있었음오징어먹물 피로 만든 블랙딤섬참고로 '쇼마이'도 딤섬의 한 종류인데주재료는 돼지고기+새우고, 여기에 노랗고 얇은 피를꽃처럼 빚어서 찌는 만두가 쇼마이라고 한다.나중에 배 찰까봐 반입씩 먹었는데잘한 선택이었음.. 양 많은 편인데도막판에 메인 식사는 두 젓가락밖에 못 먹었다..장육전복냉채개인적으로 차가운 음식을 안 좋아하는데제일 맛있게 먹었던 장육전복냉채요즘 고기를 못 먹어서 오이+전복과 함께파 올려서 먹었는데 진짜 신세계 이건 따로 주문한 백주!소주잔 넘 귀엽고요..공부가주 자약 /80,000원나는 못 마셨는데 팀분들 말로는고량주만큼 도수 완전 세다고.. 궁금쓰마라크림새우크리미한 새우 위에누룽지 가루(?)가 올려져있고마라맛이 은은하게 났던 마라크림새우흑초이베리코갈비고기 안넘어감 이슈로나는 구경만 했던 흑초이베리코갈비 다들 티엔미미 홍대점에서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하심 ㅠㅠ눈꽃누룽지탕완전 걸쭉하고 뜨끈한 국물에누룽지 가루로 식감을 더한 눈꽃누룽지탕저 갈색 큰 덩어리는 미트볼 같은 거였슴계절야채볶음계절야채볶음이라길래 뭔지 궁금했는데모닝글로리(공심채)였다.슴슴하니 얘도 맛있었음토마토탕면메인 식사류로는 토마토탕면, 누룽지기스면, 홍소육덮밥,어향육사덮밥 4개 중 고를 수 있었는데제일 인기 많다는 토마토탕면을 선택했다.근데 이미 이때부터 배가 부를만큼 불러서두 젓가락밖에 못 먹었고.. 국물만 조금 마심토마토 맛이 은은하게 나는데 나쁘지 않았다.사실 내 입맛에 엄청 맞는 것 같진 않았음ㅎ디저트딤섬요거는 디저트로 나온 딤섬인데겉은 찹쌀가루고안에는 팥이 잔뜩 들어가있는 딤섬이었다.찹쌀공티엔미미 홍대점 오면 꼭 먹어줘야 한다는찹쌀공! 미리 예약 안 하면 못 먹는다고 함비주얼 보고 입이 떡 벌어졌는데엄청 크고 동그란 보름달 같았다. 직원분께서 사진 찍을 시간도 따로 주고컷팅 요청하면 가위로 직접 하나하나 잘라주신다.찹쌀공은 이름 그대로슴슴한 찹쌀 과자 맛인데 바삭하고 엄청 맛있음비주얼만 그럴싸할 줄 알았는데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어서 안주처럼 계속 먹었다 암튼 정지선 셰프님 못 봐서 아쉽지만다양한 메뉴 섭렵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