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펜션

community

은하수펜션 커뮤니티

즐거운 여행을 위한, 은하수 커뮤니티 Was it a precious and happy trip?
If you enjoyed it, we are satisfied with it.

공지사항이용문의이용후기포토앨범
이용후기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밀빛 황치즈크럼블 쫀득빵 내돈내산 후기 SNS맛집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금빛곰99 작성일26-06-24 05:11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찐 내돈내산리뷰입니다❤️​​요즘 배달은 끊었는데집에서 해먹을 기운은 없어외식을 즐기게 되었어요 ㅠ-ㅠ​지나는 길에 오랜만에순대국이 끌려서 한모네순대국에방문했어요!​구의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고찾기도 쉬운 매장이었습니다​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한모네순대국​서울 광진구 자양로18길 56 거송빌딩 1층 103호​ 구의역 2번 출구에서 111m ⏰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브레이크타임 15:00 - 16:00라스트오더 20:30​✔️ 토요일 09:00 - 14:00라스트오더 13:3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정보주차 불가능​ 결제 및 기타정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제로페이, 간편결제 가능​* 제가 직접 방문하고 적는내돈내산 리뷰입니다​​가는 길 / 매장 외관구의역 2번 출구에서 나와왼쪽의 좁은 길을 지나면GS25가 나와요​거기서 우회전하시면한모네순대국 외에도각종 식당들이 모여있어요들어서자마자 형광 노랑으로간판이 시원하게 보여서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순대국같은 국밥 메뉴들은 이렇게 정겨운 느낌의 매장이어야믿음직스럽죠.. ​옛스러운 느낌의 폰트와컬러 조합이 예사롭지 않습니다​오후 5시쯤 방문해서매장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매장 내부매장 내부에는 2인석은 따로 없고,3-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7석 정도 있는걸로 보였어요​방문하시는 분들도이 근처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2-4명 정도 오셔서 편하게 식사하고 가시는 분위기였어요순대국에 반주하시는 분들도많으신 모양인 지주류가 아주 꽉 차 있었습니다. ㅎㅎ​저는 순대국만 먹으러 왔지만,방문하는 손님들은 대부분머릿고기, 주류를 함께 시키셨어요.​식사도 하시고 술도 마시며즐겁게 대화하시더라고요​​화장실 정보화장실은 남녀공용이 2층,3층이 여자전용 화장실로 운영되고 있었고, ​하단에 화장실 비밀번호가 안내되어 있었어요.​저는 화장실은 따로방문하지 않았습니다!메뉴순대국 외에도 안주류, 순대류,구이류, 곱창이 있었고​순대국이 메인인 곳이니머리고기가 맛있을 것 같아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머릿고기가 같이 나오는 등의순대국 정식 메뉴는 따로 없었어요)​주류는 막걸리까지 준비되어 있고,음료수는 제로 음료는구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주류 가격은 꽤 있는편이네요테이블 한 켠에는 들깨가루, 소금,후추와 술잔, 물컵이 놓여있었고 ​주문한 뒤 사장님께서 공기밥과 김치, 청양고추, 쌈장, 새우젓과 같은 기본찬을 바로 준비해주셨습니다밥은 꽉 채워서 나왔고질거나 너무 찰기있는 느낌 없이적절히 힘있는 느낌으로잘 지어졌어요제가 방문했을 땐딱 오후 5시쯤 됐을 때라저 제외하곤 한 테이블밖에 없었고,​사장님 두 분께서 운영하시는 매장이라금방 순대국과 머리고기가준비되어 나왔어요!​주문 총 금액은 20,000원!​펄펄 끓고 있는 한 컷~!끓는 게 조금 사그라들고살짝 살펴보니아낌없이 송송 들어간 파와머릿고기, 순대가 슬쩍 보여요​머릿고기 양은 꽤나 많이 있었고두툼하고 길쭉하게 썰려 있었어요​순대는 약간 얇실한 느낌이지만부족하거나 과해보이는 느낌 없이평범한 편이었구요​순대는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대충 육안으론 3-4개 정도 보이는 정도?잡내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저는 순대국의 순대도 좋지만머릿고기를 좋아하기도 해서딱히 상관은 없었어요​순대를 좀 더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순대만으로 주문하시거나,순대류 메뉴를 참고해서 추가 주문이 필요할 것 같아요​그래도 부족하면 특으로까지주문하시면 순대는 배터지게원없이 드실 수 있을 거에용 ㅎ머릿고기는 소 자를 주문했는데도양이 많아서, 2명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진짜 잡내가 하나도 없었고,두툼하니 결이 살아있는채로입 안에 꽉 차는데 넘 맛있었어요​순대국은 적당히 소량만 먹는걸로 타협하고, 요 녀석을 메인으로 먹었습니다.. 딱 봐도 맛있어보이죠?원래 아무리 유명하고,맛있다는 맛집이래도 ​막상 가서 먹어보면 실망스러운 경우도 많았었는데,여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순대도 누린내나 순대 특유의 잡내 없이 깔끔했구요그리고 가장 중요한 김치는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왔는데,​깍두기는 약간 설익은 느낌이 있었어요.좀 더 익으면 맛있을 것 같았지만,​딱 국밥집에 갔을 때 기대하는그 깍두기 맛이었어요​너무 시지도 않고 짜지 않은정석적인 깍두기 맛!배추김치가 더 맛있었는데더 잘 익은 느낌이어서 맛있었어요​김치는 종류 관계없이 다 맛있는 편이니맘놓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매콤하게 먹는 게 좋아서다대기도 넉넉히, 청양고추도많이 넣어서 먹었는데 ​꽤나 매콤했으니 양조절해서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체샷이 너무 푸짐하죠??아주 푸짐한 한 끼였다고 생각해요​추천메뉴머릿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머릿고기를 추가 주문해서 드셔도후회 없으실 거에요! ​순대국도 본인 취향에 맞게잘 주문하시면 실패 없으실거구요 ㅎㅎ​제로 음료가 없는 게 좀 아쉬웠지만아무래도 젊은층을 노리는 매장은 아닌지라크게 불만은 없었어요! ​아, 그리고 매장이 정~~~말시원해서 더운 날에 방문해도 땀 나는 거 없이 뽀송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 총평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냄새 없는 깔끔한 머릿고기,순대국을 먹고 싶을 때​✍️ 반주하기 좋은동네 맛집을 찾고 있다면​✍️ 시원한 국밥집에서여름 더위를 이겨내고 싶다면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평일 5시 반만 돼도 슬슬 방문객이 많아지기 시작해요​✔️ 순대국의 순대가 많길 원하면 순대만으로 시켜야 할 것 같아요‍♀️ 하퍼의 한마디​날씨가 덥다고 이런 뜨끈한음식이 안 땡기진 않더라구요충분히 만족하면서 먹었던매장이라 재방문 의사도 있어요 :)​다음엔 곱창도 먹어보고 싶네요 호호저는 광진구, 성동구, 송파구, 중랑구 쪽에서자주 활동을 하다보니아무래도 요쪽 맛집을많이 리뷰하게 될 것 같아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