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펜션

community

은하수펜션 커뮤니티

즐거운 여행을 위한, 은하수 커뮤니티 Was it a precious and happy trip?
If you enjoyed it, we are satisfied with it.

공지사항이용문의이용후기포토앨범
이용후기

축구 유니폼, 레플리카/어센틱/지급용 비교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어있는히드라19 작성일26-06-24 02:17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어느덧 올해의 마지막 블챌.. (지겨웠다)대망의 마지막 블챌은 바로바로바로 내가 보유중인 두산베어스의 유니폼 착샷 및 사이즈팁을 간단하게 작성해보려고 한다.​참고로 나는 키 크고 마른 내추럴 체형인데 전체적인 골격은 있는 편이다. 특히 팔이 길고 허리가 긴 요롱이^^라서 몸에 딱 맞는 핏보단 오버핏을 더 선호하고 또 그게 더 잘 어울리는 편이다.​누군가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작...!​​​​아디다스 어센틱 홈​올해 초 기존 스폰서였던 휠라와의 계약이 종료되고ㅠㅠ 2월쯤 예약구매했던 아디다스의 새로운 홈니폼.. 그래도 명색이 우리 팀 홈니폼인데도 불구하고 묘하게 촌스럽고 정이 안가서 난감한;;​밋밋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아디다스 유니폼 특유의 얇고 찰랑거리는 재질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다. 물론 나는 불호^^!​휠라는 약간 힘있게 핏이 유지되는 재질이라면 아디다스는 몸에 착 감겨서 실루엣이 드러나는 스타일이라 나처럼 오버핏으로 구매하면 핏이 처참하게 무너지므로 무조건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솔직히 이건 너무 손이 안가서 기존 홈니폼은 처분하고 아마 재구매는 안할 것 같은.. 아쉬움이 많은 유니폼이다.​​​2024 휠라 잠옷 망그러진곰​작년 망곰 팝업스토어에서 잠깐 시착해봤던 잠옷 망곰.​망곰 유니폼은 출시될 때마다 인기가 레플사이트 많았지만 사실 이 유니폼은 너무 귀엽기만 한 스타일이라 성인 여성과 남성들이 소화하기엔 조금 어려워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비주류였다. But 두린이들이 입는 건 당연히 귀여움!!​아무튼 저때 내가 시착해본 사이즈는 아마 100인가 105였던 것 같은데 오버핏으로 입으니까 진짜 집에서 입는 잠옷같고 후줄근한 느낌이 들어서ㅋ 차라리 정핏으로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다.​​​휠라 어센틱 서울​두산베어스 레전드 유니폼 =휠라 서울 유니폼​나왔다 내 최애 유니폼 일명 설니폼이라고 불리우는 이 유니폼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KBO 통틀어서 제일 멋있고 깔끔한 디자인의 유니폼이 아닐까 싶음.​휠라와의 계약이 종료되기 전에 설니폼만큼은 하나 더 사둘걸 하는 후회가 들 정도로 실제로 제일 자주 손이 가는 유니폼이기도 하고 착용감도 제일 좋은 것 같다. 특히 나는 어릴 때부터 네이비 컬러를 좋아했기도 하고 내 퍼스널컬러와도 잘 맞아서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유니폼인 것 같다. 파란끼가 많이 도는 채도 높은 네이비는 질색팔색인데, 설니폼 컬러는 명채도 낮은 다크네이비라서 색감도 너무 고급스러움..​직관갔다가 마침 사이즈 다 풀려있는 설니폼을 자만추해서 고민도 없이 바로 사왔던 내 자신에게 다시 한 번 칭찬 백만개~~​혹시 아직 설니폼이 없으시다면 중고매물이라도 구해서 입어보시는 레플사이트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설니폼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있고 전체적인 사이즈도 조금 작게 나온 편이라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레플리카 춘추 자켓​작년 곰들의모임에서 파격세일로 단돈 3만원에 업어온 춘잠!!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때문에 곰모에서 대란이 났었다.​곰모 행사는 뒷전이고 일단 춘잠부터 사려고 웨이팅하고 있었는데 딱 우리까지만 구매 가능하고 우리 뒷줄부터는 물량이 끝나버렸었다;3만원에 춘잠을 사다니 완전 거저다 거저야~~​사이즈가 널널해서 3,4월까지는 안에 겹겹이 입고 걸치기 좋았고 또 동네에서 강아지 산책할 때도 종종 입고 나갔었다. 패션은 기세다 이거예요... 한화이글스 팬이신 친구네 아버님(a.k.a. 빙그레아저씨)에게도 입혀드렸는데 그냥 완벽한 오비아재 되셨고요ㅋㅋㅋㅋ 찰떡같이 잘 어울리심!!​근데 ‘춘추’ 자켓인데 ‘춘’에만 입었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네^^.... (9위통 온다..) 내년에는 꼭 가을야구 가서 ‘추’에도 입을 수 있기를..​​​2025 아디다스 어센틱 망그러진곰100사이즈105사이즈​올해 새로 나온 어센틱 망곰니폼은 작년과는 다르게 좀 더 멋있고 강한 느낌을 강조해서 마음에 든다. 적당히 귀엽고 적당히 멋있잖어✨ 그리고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까지 양쪽 어깨에 들어가서 스폰서가 아디다스임을 빡빡 드러낼 수도 레플사이트 있고^^ㅋ​홈니폼과 마찬가지로 얇고 찰랑이는 재질이기때문에 정싸 혹은 한사이즈 업정도 하는 걸 추천!! 나는 100사이즈를 선택했는데 95사이즈도 괜찮았겠다 싶다. 목 둘레가 조금 큰 것 같아서 아쉽..​근데 확실히 올해 직관을 자주 다녀보니 아디다스로 바뀌고나선 완전 딱 맞게 혹은 키즈용으로 입는 여성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 요즘 상의를 딱붙핏으로 입는 유행탓도 있긴 하겠지만.. 아무튼 아디다스는 레귤러핏으로 입는 게 훨씬 예쁩니다~~ㅠㅠ​​​2025 레플리카 망그러진곰95사이즈100사이즈​원래 올해 망곰 시리즈는 어센틱과 레플리카 중에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어센틱은 어센틱대로 멋있고 레플은 레플대로 귀여워서 도저히 둘 다 포기할 수 없었슨..​망곰 시즌2 레플리카는 크게 나온 편이라 원래 입던 것보다 다운해서 선택하는 게 나을 것 같다. 물론 취향의 차이는 있겠지만 이 유니폼은 유독 넥 부분이 깊~~게 파여있는 디자인이라 오버사이징해서 입으면 목이 너무 허해보여서 별로였다. 그래서 나도 고민 끝에 95로 선택!!​근데 착샷을 많이 찍다보니 느낀 건데 확실히 사진으로는 옷이 훨씬 작게 나온다. 사진상으로는 100도 괜찮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너무 커서 펄럭거리고 엉덩이를 다 덮을뿐만 아니라 거의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원피스 수준이어서 개 별 로;;​아무튼 이 옷은 레플사이트 아디다스 제작이 아니고 놀유니버스(쉽게 말하자면 베어스하우스) 자체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어센틱과는 완전히 다른 재질이다. 어센틱보다 좀 더 각이 잡혀있고 도톰한 재질이기에 기존 휠라 느낌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2024 레플리카 일반형 올드 원정​올해 9월 중순쯤 놀유니버스 사이트에서 갑자기 할인을 하길래 3만원대에 구입한 티셔츠형 올드 원정 유니폼이다.​반팔 티셔츠형은 목 부분이 좁고 총장이 길지않은 편이라 아예 크게 입는 게 낫다는 의견 vs 완전 딱 맞게 입는 게 예쁘다는 의견으로 갈렸다.​나는 원래 큼지막한 상의를 좋아하기도 하고, 오버핏이 더 낫다는 의견이 더 많기도 해서 100과 95를 입어봤는데 소매 부분이 너무 길게 내려오고 소매 통도 너무 넓은 디자인이라 전체적으로 네모네모빔 맞은 사람처럼 보였다ㅡㅡㅋ​이건 아예 딱붙핏으로 입는 게 낫겠다는 판단 하에 제일 작은 걸로 입어보았더니 친구도 나도 이게 훨씬 예쁘다는 느낌을 받아서 85로 결정. 땅땅!!​​​아디다스 어센틱 올드귀엽고 깜찍한 내 친구​이건 나를 개두산으로 이끈 친구의 아디다스 올드 유니폼인데, 친구한테 허락 맡고 이것도 같이 적어보려고 함.​이 옷 역시 가볍고 찰랑거리는 재질이라서 정핏으로 입는 게 베스트일 것 같고, 생각보다 엄청 노란빛의 아이보리이므로 퍼스널컬러가 파워 레플사이트 쿨톤이신 분들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게 좋을듯...?​휠라 올드 단추가 정말 예쁘긴 했지만ㅠㅠ 그래도 아디다스 올드 단추도 클래식한 멋과 유니크한 매력이 충분한 것 같다.​​​​야구 비시즌 때 제대로 각 잡고 유니폼 후기 포스팅을 해보려했으나 귀찮음으로 인해 미루고 미루다가 여기까지 온 나^^..그래도 이번 블챌 그것도 스포츠 주제 덕분에 이렇게나마 간단하게 후기를 작성할 수 있었다.​야구없는 요즘의 삶은 너무나도 심심하고 지루하니까 얼른 개막해서 다시 열심히 직관 다니고 싶다.... 두산아 내년에는 알지..? 어? 잘하자.... 나 또 바보같이 너네한테 속아줄테니까 제발..ㅠ 조금만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유니폼 구입을 앞둔 두산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작성한 포스팅인만큼 키/몸무게가 궁금하시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따로 댓글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두산베어스 #두산베어스유니폼 #두산베어스망곰 #두산베어스유니폼사이즈 #두산유니폼후기 #두산베어스홈유니폼 #두산베어스망곰유니폼 #두산베어스서울유니폼 #두산설니폼 #두산홈니폼 #두산베어스올드원정 #두산베어스망곰잠옷 #두산베어스올드유니폼 #두산베어스춘잠 #두산베어스망곰어센틱 #두산베어스레플리카 #야구유니폼 #두산유니폼추천 #유니폼착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