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유니폼, 레플리카/어센틱/지급용 비교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어있는히드라19 작성일26-06-24 02:17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어느덧 올해의 마지막 블챌.. (지겨웠다)대망의 마지막 블챌은 바로바로바로 내가 보유중인 두산베어스의 유니폼 착샷 및 사이즈팁을 간단하게 작성해보려고 한다.참고로 나는 키 크고 마른 내추럴 체형인데 전체적인 골격은 있는 편이다. 특히 팔이 길고 허리가 긴 요롱이^^라서 몸에 딱 맞는 핏보단 오버핏을 더 선호하고 또 그게 더 잘 어울리는 편이다.누군가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작...!아디다스 어센틱 홈올해 초 기존 스폰서였던 휠라와의 계약이 종료되고ㅠㅠ 2월쯤 예약구매했던 아디다스의 새로운 홈니폼.. 그래도 명색이 우리 팀 홈니폼인데도 불구하고 묘하게 촌스럽고 정이 안가서 난감한;;밋밋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아디다스 유니폼 특유의 얇고 찰랑거리는 재질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다. 물론 나는 불호^^!휠라는 약간 힘있게 핏이 유지되는 재질이라면 아디다스는 몸에 착 감겨서 실루엣이 드러나는 스타일이라 나처럼 오버핏으로 구매하면 핏이 처참하게 무너지므로 무조건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솔직히 이건 너무 손이 안가서 기존 홈니폼은 처분하고 아마 재구매는 안할 것 같은.. 아쉬움이 많은 유니폼이다.2024 휠라 잠옷 망그러진곰작년 망곰 팝업스토어에서 잠깐 시착해봤던 잠옷 망곰.망곰 유니폼은 출시될 때마다 인기가 레플사이트 많았지만 사실 이 유니폼은 너무 귀엽기만 한 스타일이라 성인 여성과 남성들이 소화하기엔 조금 어려워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비주류였다. But 두린이들이 입는 건 당연히 귀여움!!아무튼 저때 내가 시착해본 사이즈는 아마 100인가 105였던 것 같은데 오버핏으로 입으니까 진짜 집에서 입는 잠옷같고 후줄근한 느낌이 들어서ㅋ 차라리 정핏으로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다.휠라 어센틱 서울두산베어스 레전드 유니폼 =휠라 서울 유니폼나왔다 내 최애 유니폼 일명 설니폼이라고 불리우는 이 유니폼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KBO 통틀어서 제일 멋있고 깔끔한 디자인의 유니폼이 아닐까 싶음.휠라와의 계약이 종료되기 전에 설니폼만큼은 하나 더 사둘걸 하는 후회가 들 정도로 실제로 제일 자주 손이 가는 유니폼이기도 하고 착용감도 제일 좋은 것 같다. 특히 나는 어릴 때부터 네이비 컬러를 좋아했기도 하고 내 퍼스널컬러와도 잘 맞아서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유니폼인 것 같다. 파란끼가 많이 도는 채도 높은 네이비는 질색팔색인데, 설니폼 컬러는 명채도 낮은 다크네이비라서 색감도 너무 고급스러움..직관갔다가 마침 사이즈 다 풀려있는 설니폼을 자만추해서 고민도 없이 바로 사왔던 내 자신에게 다시 한 번 칭찬 백만개~~혹시 아직 설니폼이 없으시다면 중고매물이라도 구해서 입어보시는 레플사이트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설니폼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있고 전체적인 사이즈도 조금 작게 나온 편이라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레플리카 춘추 자켓작년 곰들의모임에서 파격세일로 단돈 3만원에 업어온 춘잠!!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때문에 곰모에서 대란이 났었다.곰모 행사는 뒷전이고 일단 춘잠부터 사려고 웨이팅하고 있었는데 딱 우리까지만 구매 가능하고 우리 뒷줄부터는 물량이 끝나버렸었다;3만원에 춘잠을 사다니 완전 거저다 거저야~~사이즈가 널널해서 3,4월까지는 안에 겹겹이 입고 걸치기 좋았고 또 동네에서 강아지 산책할 때도 종종 입고 나갔었다. 패션은 기세다 이거예요... 한화이글스 팬이신 친구네 아버님(a.k.a. 빙그레아저씨)에게도 입혀드렸는데 그냥 완벽한 오비아재 되셨고요ㅋㅋㅋㅋ 찰떡같이 잘 어울리심!!근데 ‘춘추’ 자켓인데 ‘춘’에만 입었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네^^.... (9위통 온다..) 내년에는 꼭 가을야구 가서 ‘추’에도 입을 수 있기를..2025 아디다스 어센틱 망그러진곰100사이즈105사이즈올해 새로 나온 어센틱 망곰니폼은 작년과는 다르게 좀 더 멋있고 강한 느낌을 강조해서 마음에 든다. 적당히 귀엽고 적당히 멋있잖어✨ 그리고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까지 양쪽 어깨에 들어가서 스폰서가 아디다스임을 빡빡 드러낼 수도 레플사이트 있고^^ㅋ홈니폼과 마찬가지로 얇고 찰랑이는 재질이기때문에 정싸 혹은 한사이즈 업정도 하는 걸 추천!! 나는 100사이즈를 선택했는데 95사이즈도 괜찮았겠다 싶다. 목 둘레가 조금 큰 것 같아서 아쉽..근데 확실히 올해 직관을 자주 다녀보니 아디다스로 바뀌고나선 완전 딱 맞게 혹은 키즈용으로 입는 여성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 요즘 상의를 딱붙핏으로 입는 유행탓도 있긴 하겠지만.. 아무튼 아디다스는 레귤러핏으로 입는 게 훨씬 예쁩니다~~ㅠㅠ2025 레플리카 망그러진곰95사이즈100사이즈원래 올해 망곰 시리즈는 어센틱과 레플리카 중에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어센틱은 어센틱대로 멋있고 레플은 레플대로 귀여워서 도저히 둘 다 포기할 수 없었슨..망곰 시즌2 레플리카는 크게 나온 편이라 원래 입던 것보다 다운해서 선택하는 게 나을 것 같다. 물론 취향의 차이는 있겠지만 이 유니폼은 유독 넥 부분이 깊~~게 파여있는 디자인이라 오버사이징해서 입으면 목이 너무 허해보여서 별로였다. 그래서 나도 고민 끝에 95로 선택!!근데 착샷을 많이 찍다보니 느낀 건데 확실히 사진으로는 옷이 훨씬 작게 나온다. 사진상으로는 100도 괜찮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너무 커서 펄럭거리고 엉덩이를 다 덮을뿐만 아니라 거의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원피스 수준이어서 개 별 로;;아무튼 이 옷은 레플사이트 아디다스 제작이 아니고 놀유니버스(쉽게 말하자면 베어스하우스) 자체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어센틱과는 완전히 다른 재질이다. 어센틱보다 좀 더 각이 잡혀있고 도톰한 재질이기에 기존 휠라 느낌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2024 레플리카 일반형 올드 원정올해 9월 중순쯤 놀유니버스 사이트에서 갑자기 할인을 하길래 3만원대에 구입한 티셔츠형 올드 원정 유니폼이다.반팔 티셔츠형은 목 부분이 좁고 총장이 길지않은 편이라 아예 크게 입는 게 낫다는 의견 vs 완전 딱 맞게 입는 게 예쁘다는 의견으로 갈렸다.나는 원래 큼지막한 상의를 좋아하기도 하고, 오버핏이 더 낫다는 의견이 더 많기도 해서 100과 95를 입어봤는데 소매 부분이 너무 길게 내려오고 소매 통도 너무 넓은 디자인이라 전체적으로 네모네모빔 맞은 사람처럼 보였다ㅡㅡㅋ이건 아예 딱붙핏으로 입는 게 낫겠다는 판단 하에 제일 작은 걸로 입어보았더니 친구도 나도 이게 훨씬 예쁘다는 느낌을 받아서 85로 결정. 땅땅!!아디다스 어센틱 올드귀엽고 깜찍한 내 친구이건 나를 개두산으로 이끈 친구의 아디다스 올드 유니폼인데, 친구한테 허락 맡고 이것도 같이 적어보려고 함.이 옷 역시 가볍고 찰랑거리는 재질이라서 정핏으로 입는 게 베스트일 것 같고, 생각보다 엄청 노란빛의 아이보리이므로 퍼스널컬러가 파워 레플사이트 쿨톤이신 분들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게 좋을듯...?휠라 올드 단추가 정말 예쁘긴 했지만ㅠㅠ 그래도 아디다스 올드 단추도 클래식한 멋과 유니크한 매력이 충분한 것 같다.야구 비시즌 때 제대로 각 잡고 유니폼 후기 포스팅을 해보려했으나 귀찮음으로 인해 미루고 미루다가 여기까지 온 나^^..그래도 이번 블챌 그것도 스포츠 주제 덕분에 이렇게나마 간단하게 후기를 작성할 수 있었다.야구없는 요즘의 삶은 너무나도 심심하고 지루하니까 얼른 개막해서 다시 열심히 직관 다니고 싶다.... 두산아 내년에는 알지..? 어? 잘하자.... 나 또 바보같이 너네한테 속아줄테니까 제발..ㅠ 조금만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유니폼 구입을 앞둔 두산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작성한 포스팅인만큼 키/몸무게가 궁금하시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따로 댓글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두산베어스 #두산베어스유니폼 #두산베어스망곰 #두산베어스유니폼사이즈 #두산유니폼후기 #두산베어스홈유니폼 #두산베어스망곰유니폼 #두산베어스서울유니폼 #두산설니폼 #두산홈니폼 #두산베어스올드원정 #두산베어스망곰잠옷 #두산베어스올드유니폼 #두산베어스춘잠 #두산베어스망곰어센틱 #두산베어스레플리카 #야구유니폼 #두산유니폼추천 #유니폼착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