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밀빛 황치즈크럼블 쫀득빵 내돈내산 후기 SNS맛집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냥한예언자81 작성일26-06-23 21:46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나는... 배불러 죽겠는데...동생 먹요(먹방요정)는 뭐가 또 먹고싶었나부다^^할 수 없이 눈 앞에 보이는 타르트 가게로 고고싱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28-7서울잠실방이동카페미뇽 cafe mignon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1진짜로 먹고 싶지 않았는데...들어가자마자 보이는형형색색 가짜음식같은 타르트 부대에...정줄을 놓고 구경했따 ㅋㅋㅋ#가기_싫어했던_사람_맞나요?이렇게 타르트 많은 곳 처음 본 거 같다.하지만,저녁 10시가 넘은 시간이었기에...1개만 먹기로 약 속(또르르...)운동하기 귀찮아서 먹는 걸로 관리하는 뇨자ㅋ열심히 메뉴판과 타르트 진열창을 번갈아보며...신중하게 고르기 시작!(헥헥)원산지 표시판은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찰칵사실 난 원산지 별로 안 따지는 살암임ㅋ이 비주얼 좀 보세요...?이거 모형 아닙니다요!!!리얼 타르트에요!!!완전 이뻐버리지 않나요???ㅠㅠㅠ이제 보니... 1개만 먹은 나뇬은 바보 멍청이 다.애니웨이,이 많은 것들 중 1개를 고르기엔 너무나 힘들었찌만ㅠㅠ겨우 고른 1개를 소개해.. 볼게요 ㅋㅋㅋ뭔가 우ㅅ기답ㅋㅋㅋ기대되죠?기대되죠?두둥...!!캐러멜 푸딩(2,800원)~~~캐러멜 푸딩은 캐러멜 소스와 직접 만든 푸딩으로여성들을 위한 취향저격 스위트 키쉬 라고 하네용*키쉬 or 키슈 는달걀을 주재료로 한 프랑스의 대표적인 달걀 요리가운데에 숨어있던 캐러멜~~~숨어있었던 만큼... 맛이 진했으면 큰 감동이었을텐데...넘나 미미해서ㅋ 잘라서 눈으로 보지 않았다면 이게 캐러멜인가? 했을 듯ㅋ그래도 맛은 좋았다.키쉬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길래블로거로서 찰칵 찍어보았슴돠- 스위트 키쉬 : 냉장보관으로 차갑게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델리 키쉬 : 전자레인지(20~30초) 또는 오븐토스터기(3분)에 따뜻하게 데우시면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두 방법 다.. 이상해-_-난 그냥... 상온에 놓고 먹을게요...ㅋㅋㅋ여튼 여기 알고 보니홍대 유명 핫플 맛집 카페 라네요???와우 ㅋ 모르고 간건데 ㅋㅋㅋ역시 내동생 먹요(먹방요정) 다움 ㅋ.ㅋ#서울카페 #서울맛집 #서울타르트 #잠실카페 #방이동카페#맛집 #먹방 #리뷰 #후기 #하퍼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