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펜션

community

은하수펜션 커뮤니티

즐거운 여행을 위한, 은하수 커뮤니티 Was it a precious and happy trip?
If you enjoyed it, we are satisfied with it.

공지사항이용문의이용후기포토앨범
이용후기

아누크 주얼리 종로 웨딩밴드 소울앤제이Soul & J 결혼반지 계약 및 제작 후기 결혼반지, 웨딩밴드, 디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실한철편92 작성일26-06-18 22:15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pick_a_daisy ​아코야 해수 진주 랩다이아 반지 : 종로 버전 타사키 밸런스링 제작 착샷 후기어느날 내마음에 퐁당하고 뛰어든 타사키의 밸런스 라인...♡​​...ㅋ​​타사키에서 진주목걸이 살때도 쳐다도 안보던 진주 바 디자인이왤케 예뻐보이던지!!​​#pick_a_daisy 때는 언제였나...연말에 골드톤 목걸이 밖에 없어서 골든듀에서 화이트골드 줄을 사서 ...>&gt#타사키진주목걸이 후기:)​​밸런스링하면 가장 베이직하게 유명한 디자인은 진주 3알짜리​​​동그란 링 위에 바가 균형을 잡고 있어서 밸런스링인데 이렇게 진주가 여러개 쪼르르 있는게 귀엽다. 귀걸이, 목걸이, 반지 다 나오지만 나는 반지가 원픽!​​​요렇게 결착되는구나 ​내가 맘에 들었던 디자인은 이것...어떤 일본 주얼리 컬렉터 인스타에서 처음보고 너무너무 예쁘다고 생각함!​​어머나..내것..!​​큰 진주 쭈르륵은 부담스러웠는데작은진주 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 사이에 다이아가 있는건 어찌나 귀엽던지​​​그러나 가격이 무시무시했다..반지가 1500...^ㅠ^​​​매장가서 구경구경실물을 보니 너무 맘에 들었음..그러나 진주에 천오백은 좀..정신차렷!! ​타사키에서 구매하면 당연히 마감 좋고 예쁘겠지만이제는 더 이상 천연다이아를 고집할 필요가 없다는걸 눈으로 봐서 알기 때문에 열심히 찾아서 제작하기로..!​​여러 진주 업체들에 문의를 했는데 1. 젤 유명한 ㅈㅈㄴㄹ는 제작 안하신다 했고2. ㅈㅇㅈㅈ는 시그니처인 진주 3알 버전만 하신다고 했다.3. ㅎㄹㅈ, ㅎㅇㅈㅈ도 해주신다고 함. 4. 온라인 제작 업체도 2군데 봤는데 아무래도 경험이 많은 쪽이 나을거 같아서둘중에 후기가 많은 곳으로 선택!온라인이 저는 더 편해요..^ㅠ^​가격은..공정의 차이인지 모르겠는데진짜 천차만별이었다-금값이 오른 지금은 내가 구매한 가격보다 더 비쌈ㅠㅠㅠ​* 궁금하신분은 비댓 주세용:)​​요기가 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 내가 주문한 업체 상세컷​딱 내가 원하는 디자인에 퀄리티가 괜찮은거 같았고 후기도 좀 있어서 문의후에 제작하기로!​​일단 나는 보증서 있는 랩다이아 5부에14K 화이트골드, 아코야 해수 진주 6mm, 7호로 주문했다. ​​주문하려고 보니 보인 후기들..나쁘진 않지만 최대한 마감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여러가지 오더를 넣었다. ​​아래는 업체와 나눈 톡들:)진주와 다이아 크기 균일할것, 본딩 최대한 안보이게 제작해줄 것, 링과 바 부분 연결부위 깔끔하게 해줄 것 등!​​​주문하고 한 2주 정도 있다 배송됨!​​포장도 왁스씰링 직접 찍으시고 꼼꼼하다​요 케이스에 담겨있는데케이스 자체는 퀄리티가 있는게 아니라다른 곳에 담고 버렸다능...ㅎ​​보증서​짠!​​실물이 넘 영롱해서 맘에 들었다ㅎㅎ업체에게 엄청 요구사항을 자세히..보내고 기다린 보람이 있음​​​여러 각도로 찍어도 예뿜..역시 아코야 해수진주 짱!사이즈가 크지 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 않아서 더 앙증맞고 귀엽당:)​​사이드 부분은 요렇게 나옴뭐..예상한 만큼이라 괜찮은거 같다반대로도 낄 수 있어서 좋음:)​​​옆모습도 일자가 잘 나와서 합격!​​​좌 타사키/ 우 제작품당연히 가격이 10배는 차이나는 만큼 타사키가 퀄리티는 월등하다. ​바도 직선으로 깔끔하고 원형 위에 바가 말그대로 밸런스를 잡으며 올라가있는 느낌이라면 제작품은 원형링 위에 바를 붙인 느낌스톤을 물고 있는 발도 타사키가 좀더 얇고 반듯하다제작품은 미세하게 각도가 틀어져있음​제작품은 노력했지만 디테일에서 전반적으로 핸드메이드인 티가 남하지만 천정부지로 오른 금값, 스톤, 진주 값 생각하면 공임은 거의 남는거 없다고 생각하면 리즈너블한 수준-​​​진주 아래부분 본딩이 보이고 링과 바를 접합한 라인도 티가 난다. 실제 틀에 주조하지 않는 이상, 어쩔수가 없는 부분인듯바도 끝 부분이 둥글게 처리되어있다. ​그치만 위에서 보면 너무너무 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 예쁨!!디테일적인 부분이 보이는 나로서는 대만족!은 아니지만 이 가격에 최선을 다했다-라는 느낌​​괜히 기분 좋아서 퇴근하고 끼고 놀다가 한번씩 쳐다보고 흐뭇해 하고 그랬다ㅋㅋㅋㅋ​​영롱쓰..♥​진주도 핑크빛이 돌고 광도 좋음사진에는 실물을 못담는다ㅠㅠㅠㅠ​​#이터니티링 과 함께 레이어드ㅎㅎ​​이렇게 끼면 세상 화려해서ㅋㅋㅋ#진주반지 하나만으로도존재감이 상당해서 보통은 단독으로 낀다.​​​그래도 레이어드한게 화려함ㅋㅋㅋㅋ특히 랩다이아 주문은 처음해보는데 정말 퀄리티 만족스럽다. 이제 디자이너 브랜드 주얼리 사는거 아니면 절대 천연 다이아 안살듯-​​좌 밸런스링 진주/ 우 누니주얼리 진주귀걸이가지고 있던 #누니주얼리 #진주귀걸이 와 비교확실히 아코야 해수가 영롱하다..​사이즈는 누니가 크지만 빛깔과 크기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당..누니는 아무래도 웨딩링하고 받은거기도 하고ㅋㅋㅋ 벌써 4년 이상 된거라 빛깔이ㅠㅠ​​위 밸런스링/ 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종로 반지 제작 아래 타사키진주목걸이타사키랑도 비교해봤는데 절대 모자라지 않음ㅋㅋㅋ이래서 진주 맞추러 다들 종로 가나봄..^ㅠ^​​​조심조심..끼진 않았는데 벌써 까진 부분이 생겼다..^ㅠ^진주는 역시 개복치임..​아무래도 고가 높이 올라와있는 반지라 니트든 뭐든 어디에 먼저 닿을수 밖에 없는 구조라...정말 손을 거의 쓰는 일이 없을때나 끼는게..ㅋㅋㅋㅋ하지만 예뻐서 못참고 걍 끼고 출근함ㅋ​ 타사키냐, 제작품이냐 묻는다면아묻따 타사키지만 나처럼 막끼고 다닐 용이면 제작도 추천한다:)아직도 반지에 1500은 좀...그냥 반클 뱅글 살게요..^ㅠ^​열심히 끼다가 오른 금값으로 팔고 다른 반지 맞춰도 안 아까울듯-그나저나 랩다이아는 정말 다시 한번 강추다ㅋㅋㅋ​종로 제작 제품에 큰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길!​*문의는 이웃추가 후 해주세요:)​​* 모든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홍보가 아닌 솔직한 개인 의견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