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이 걸어온 길서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철의라마29 작성일26-06-19 21:42 조회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바 다빈치잠실이나 방이동에서 저녁 먹고 2차로 어디갈지 고민된다,,,면 가는 ‘바 다빈치!’분위기가 미쳤기 때문~~~딱 내 스타일✨일단 들어가는 입구부터 갬성이 갬성이??? 이게 아닌데자라란!!! 완전 해리포터 그 잡채!!!비밀의 문을 열고 가는 느낌스피크이지바 st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펼쳐진당유럽 같아,,,,(유럽 남발중)하지만 벽 인테리어가 완전 유럽풍이자나요?샹들리에도 넘이쁘고요 오열하는중오열하는중이 와중에 떨어지면 안되니까 좀 먼 곳에 앉은 난 어쩔 수 없는 N어서와 우리집이야 옷은 저기에 걸어듀렴나 이런 곳 영화에서 본 것 같은데넘 멋진거 아닌가요??여기는 소수인원은 아니고 단체석인 것 같았당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둡고 아늑한 느낌✨주문한게 나왔당나는 갓파더 일행은 뭐였지,,,,?도수 높고 단맛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은갓파더 추천!!갓파더는 기본이라서 웬만하면 성공한당하지만 단 칵테일도 마시고 싶었움한 잔만 마시면 재미없기 때문에 또 시킨칵테일 두 잔✨그래스하퍼,,,추천추천 이때 이후로그래스하퍼의 매력에 빠져벌임....적당히 달달하면서 민트맛?이 나고알콜향도 부담스럽지 않다메뉴판! 보일리가 없음!이날도 시킨 그래스 하퍼~~~사랑해요한 입 마시고 일행이 시킨건 쓰다고 해서 바꿔줬당 난 다정하니까 ㅋ칵테일 만들어주시는거 동영상 언제 찍었담??바텐더분도 완전 친절하시고 추천도 잘 해주신다!지만 내 칵테일은 그래스하퍼 한잔만 하면 서운하그든요잠실이나 방이동에 있다면칵테일이 땡긴다면분위기 좋은 바에 가고 싶다면일단 바 다빈치곧 또 가야징위치는 요기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1 혜성빌딩 지하1층#바다빈치 #잠실칵테일바 #방이동칵테일바#내돈내산 #내돈내산추천 #잠실분위기좋은바#방이동분위기좋은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