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이 걸어온 길서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쓸쓸한수정13 작성일26-06-21 08:15 조회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찐 내돈내산리뷰입니다❤️요즘 배달은 끊었는데집에서 해먹을 기운은 없어외식을 즐기게 되었어요 ㅠ-ㅠ지나는 길에 오랜만에순대국이 끌려서 한모네순대국에방문했어요!구의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고찾기도 쉬운 매장이었습니다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한모네순대국서울 광진구 자양로18길 56 거송빌딩 1층 103호 구의역 2번 출구에서 111m ⏰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브레이크타임 15:00 - 16:00라스트오더 20:30✔️ 토요일 09:00 - 14:00라스트오더 13:3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정보주차 불가능 결제 및 기타정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제로페이, 간편결제 가능* 제가 직접 방문하고 적는내돈내산 리뷰입니다가는 길 / 매장 외관구의역 2번 출구에서 나와왼쪽의 좁은 길을 지나면GS25가 나와요거기서 우회전하시면한모네순대국 외에도각종 식당들이 모여있어요들어서자마자 형광 노랑으로간판이 시원하게 보여서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순대국같은 국밥 메뉴들은 이렇게 정겨운 느낌의 매장이어야믿음직스럽죠.. 옛스러운 느낌의 폰트와컬러 조합이 예사롭지 않습니다오후 5시쯤 방문해서매장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매장 내부매장 내부에는 2인석은 따로 없고,3-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7석 정도 있는걸로 보였어요방문하시는 분들도이 근처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2-4명 정도 오셔서 편하게 식사하고 가시는 분위기였어요순대국에 반주하시는 분들도많으신 모양인 지주류가 아주 꽉 차 있었습니다. ㅎㅎ저는 순대국만 먹으러 왔지만,방문하는 손님들은 대부분머릿고기, 주류를 함께 시키셨어요.식사도 하시고 술도 마시며즐겁게 대화하시더라고요화장실 정보화장실은 남녀공용이 2층,3층이 여자전용 화장실로 운영되고 있었고, 하단에 화장실 비밀번호가 안내되어 있었어요.저는 화장실은 따로방문하지 않았습니다!메뉴순대국 외에도 안주류, 순대류,구이류, 곱창이 있었고순대국이 메인인 곳이니머리고기가 맛있을 것 같아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머릿고기가 같이 나오는 등의순대국 정식 메뉴는 따로 없었어요)주류는 막걸리까지 준비되어 있고,음료수는 제로 음료는구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주류 가격은 꽤 있는편이네요테이블 한 켠에는 들깨가루, 소금,후추와 술잔, 물컵이 놓여있었고 주문한 뒤 사장님께서 공기밥과 김치, 청양고추, 쌈장, 새우젓과 같은 기본찬을 바로 준비해주셨습니다밥은 꽉 채워서 나왔고질거나 너무 찰기있는 느낌 없이적절히 힘있는 느낌으로잘 지어졌어요제가 방문했을 땐딱 오후 5시쯤 됐을 때라저 제외하곤 한 테이블밖에 없었고,사장님 두 분께서 운영하시는 매장이라금방 순대국과 머리고기가준비되어 나왔어요!주문 총 금액은 20,000원!펄펄 끓고 있는 한 컷~!끓는 게 조금 사그라들고살짝 살펴보니아낌없이 송송 들어간 파와머릿고기, 순대가 슬쩍 보여요머릿고기 양은 꽤나 많이 있었고두툼하고 길쭉하게 썰려 있었어요순대는 약간 얇실한 느낌이지만부족하거나 과해보이는 느낌 없이평범한 편이었구요순대는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대충 육안으론 3-4개 정도 보이는 정도?잡내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저는 순대국의 순대도 좋지만머릿고기를 좋아하기도 해서딱히 상관은 없었어요순대를 좀 더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순대만으로 주문하시거나,순대류 메뉴를 참고해서 추가 주문이 필요할 것 같아요그래도 부족하면 특으로까지주문하시면 순대는 배터지게원없이 드실 수 있을 거에용 ㅎ머릿고기는 소 자를 주문했는데도양이 많아서, 2명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진짜 잡내가 하나도 없었고,두툼하니 결이 살아있는채로입 안에 꽉 차는데 넘 맛있었어요순대국은 적당히 소량만 먹는걸로 타협하고, 요 녀석을 메인으로 먹었습니다.. 딱 봐도 맛있어보이죠?원래 아무리 유명하고,맛있다는 맛집이래도 막상 가서 먹어보면 실망스러운 경우도 많았었는데,여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순대도 누린내나 순대 특유의 잡내 없이 깔끔했구요그리고 가장 중요한 김치는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왔는데,깍두기는 약간 설익은 느낌이 있었어요.좀 더 익으면 맛있을 것 같았지만,딱 국밥집에 갔을 때 기대하는그 깍두기 맛이었어요너무 시지도 않고 짜지 않은정석적인 깍두기 맛!배추김치가 더 맛있었는데더 잘 익은 느낌이어서 맛있었어요김치는 종류 관계없이 다 맛있는 편이니맘놓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매콤하게 먹는 게 좋아서다대기도 넉넉히, 청양고추도많이 넣어서 먹었는데 꽤나 매콤했으니 양조절해서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체샷이 너무 푸짐하죠??아주 푸짐한 한 끼였다고 생각해요추천메뉴머릿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머릿고기를 추가 주문해서 드셔도후회 없으실 거에요! 순대국도 본인 취향에 맞게잘 주문하시면 실패 없으실거구요 ㅎㅎ제로 음료가 없는 게 좀 아쉬웠지만아무래도 젊은층을 노리는 매장은 아닌지라크게 불만은 없었어요! 아, 그리고 매장이 정~~~말시원해서 더운 날에 방문해도 땀 나는 거 없이 뽀송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 총평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냄새 없는 깔끔한 머릿고기,순대국을 먹고 싶을 때✍️ 반주하기 좋은동네 맛집을 찾고 있다면✍️ 시원한 국밥집에서여름 더위를 이겨내고 싶다면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평일 5시 반만 돼도 슬슬 방문객이 많아지기 시작해요✔️ 순대국의 순대가 많길 원하면 순대만으로 시켜야 할 것 같아요♀️ 하퍼의 한마디날씨가 덥다고 이런 뜨끈한음식이 안 땡기진 않더라구요충분히 만족하면서 먹었던매장이라 재방문 의사도 있어요 :)다음엔 곱창도 먹어보고 싶네요 호호저는 광진구, 성동구, 송파구, 중랑구 쪽에서자주 활동을 하다보니아무래도 요쪽 맛집을많이 리뷰하게 될 것 같아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