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펜션

community

은하수펜션 커뮤니티

즐거운 여행을 위한, 은하수 커뮤니티 Was it a precious and happy trip?
If you enjoyed it, we are satisfied with it.

공지사항이용문의이용후기포토앨범
이용후기

대한이 걸어온 길서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끝내주는골렘40 작성일26-06-20 23:11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해야입니다 (^∀^●)ノシ​​​올해가 진짜 한 달 정도남았네요,,​​​해야가 덕후로써좋아하는 것들이 있는데욥!​​​​그중 하나가바로 '피자'입니다!​​​​오늘은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피자집​소개해 드릴게요!​​​​​​​렛츠고 ~~~ ​​기본 정보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1) 위치 &amp운영시간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6 지층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6 지층(송파나루역 1번 출구 203m)⏰ 평일 12:00~23:00 주말 11:00~23:00홀 라스트오더 22:15포장 라시트오더 22:30 주차 x 네이버플레이스​​2) 주차 팁 (with 송파여성문회회관)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5 송파여성문화회관​송리단길 같은 경우에는차를 가져갈 경우차가 짐짝이더라고요 ㅠㅠ​​​그래서 송리단길 맛집을가는 경우에주로 '송파여성문화회관'에주차를 하고 있습니다​​아주 저렴합니다!​ ;​일일 주차요금 5분당 150원1시간 주차요금 1800원외부 &amp내부 외관#고풍스러움 #샹그리에 #하이볼 #맥주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 입구​피자네버슬립스는 송리단길 메인 거리가 아닌골목길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검색해서 찾아오지 않는 이상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하긴 쉽지 않을것 같은 곳에위치하고 있습니다!​​​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짝꿍씨와 함께지하로 총총 내려가 줍니다​​​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 대기공간​요기는 대기공간인데요!​​식사를 끝내고 나오면서대기자가 없을 때빠르게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해야와 짝꿍씨는 주말 8시 반쯤 방문하여15분 정도 대기하다가 들어갔습니다!​(기다리는 동안 피자 냄새,,)​​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 입구​기다림 끝에 순서가 되어 입장!​​​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 내부​이미 저녁시간은 훌쩍 넘긴시간임에도 불구하고​​내부에는 사람들로가득 차 있었습니다!​​방해가 되지 않도록조심스럽게 한 컷!​​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 내부​해야와 짝꿍씨는샹그리에 옆 바로 밑테이블을 안내받아서 앉았습니다 ​\(@^0^@)/​​메뉴피자네버슬립스 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피자네버슬립스는 매일 매장에서 수제로 '도우'와 '피자소스'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도우가 전부 소진 시에는라스트 오더 시간이조금 더 빨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ㅠㅠ​​​저희도 재료 소진으로안타깝게...미나리 고추장 삼겹 피자,네버 슬립스 볼은주문하지 못했습니다..​​피자네버슬립스 후기하프앤하프 피자(포테이토 피자 &amp비프 네버 슬립스 피자)​많이 먹지는 못하나,,식탐만 많은 해야와 짝꿍씨는​요리조리 테이블을 확인하기 시작합니다!​피자가 너무 커서사이드 주문은욕심인 것 같더라고요 ㅠㅠ​​그래서 다음을 기약하고하퍼 앤 하프 피자로 메인 하나만 주문! ​​(차를 가져와서 음료는 콜라로,,,)​​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 하이앤하프 피자​​피자네버슬립스는특히 하게 소스와 함께'김치'를 주시더라고요!​​​새콤한 김치와 피자가 아주 조화로웠습니다 ㅎㅎ​​​구황작물 러버로써​포테이토 피자부터 찹찹 시작합니다.​​​피자러버는 행복합니다!​피자 도우가 얇고화덕 오픈에 구워서아주아주 바삭했습니당!​​​​특히, 좋은 점은!미국식 피자라서 그런지토핑이 와르륵쏟아질 정도로올라가있다는 점! ​종합후기피자덕후 맛집 발견 ​✅ 피자덕후는 반드시 갈 곳✅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곳✅ 숨겨져 있는 피자맛집✅ 데이트, 모임 장소로 추천!✅ 맥주가 술술 들어갈 것 같음해야와 짝꿍씨는먹어보지 못한​미나리 고추장 삼겹 피자로재방문할 예정인데요!​그때는 꼭 짐짝(차)를 버리고 와서 맥주도 함께 하려고 합니다! ​​​연말에 데이트,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피자 맛집피자네버슬립스&quot어떠신가요?!​아주 강추합니다!!!​​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점​세 조각씩 먹고배불러서나머지는 포장!!​​오늘의 포스팅 끗~​​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